그룹 신화가 콘서트 일반 예매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17일~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하는 신화가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일반 예매를 진행, 또 한번의 티켓 전쟁을 예고했다. 이번 신화 콘서트는 앞서 멤버 별 개인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서 ‘KINTEX’, ‘4PM’, ‘WINTER’, ‘아는 사이’, ‘STANDING’, ‘DANCE’ 등 콘서트 관련 키워드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으며.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신화만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예고해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난 8일에는 예매 전부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인터파크 티켓’이 랭크 되는 등 신화의 높은 인기와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으며,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진행된 선예매가 오픈 직후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10일 오후 8시 실시되는 일반 예매 역시 더욱 치열해진 티켓 전쟁이 예상되고 있다. 신화컴퍼니 측은 “이번 신화의 겨울 콘서트에 보내주신 팬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오늘 진행되는 일반 예매 역시 큰 관심 부탁 드리며, 더욱 멋진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2월 17일, 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하는 신화는 10일 오후 8시 일반예매를 진행하며, 오는 29일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을 발매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에 국내 스타들도 `참담`..허지웅·유아인 등 불편한 심경 토로
ㆍ구글은 트럼프 대선 승리 미리 알았다?
ㆍ트럼프 미국 대선 승리, `아웃사이더 대통령` 시대 열렸다
ㆍ`추적60분`, 북한산 마약에 흔들리는 `마약 청정국` 지위.."국내 들어오는 필로폰 99%가 북한산"
ㆍ채수빈, ‘쇼핑왕 루이’ 마지막회에 깜짝 카메오 출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