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헤이즈, 이별송 '저 별' 또 통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헤이즈 '저 별'
    헤이즈 '저 별'
    여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신곡 ‘저 별’이 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직후 8대 음원 사이트 1위를 차지하며 ‘신 음원 퀸’의 등극을 알렸다.

    헤이즈의 신곡 ‘저 별’은 가족, 친구,연인등 모든 이별한 사람들의 심정을 밤하늘의 별로 표현한 R&B 팝발라드 곡이다. 헤이즈는 이번 신곡에서도 직접 작사,작곡,프로듀싱에 참여하며 감성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가사와 멜로디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내며 감성을 더했다.

    또한 헤이즈는 이번 앨범의 전체적인 콘셉과 뮤직비디오까지 참여해 헤어,메이크업,전체적인 스타일링부터 소품까지 별을 담아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물씬 담아냈다.

    특히 음원 공개에 앞선 4일 밤 엠넷을 통해 특별 편성된 생방송을 통해 이번 신곡을 최초로 공개한 헤이즈는 음원 공개 이후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선보였다.

    올 초 엑소 첸,바이브와 선보인 ‘썸타’를 시작으로 ‘돌아오지마’,대세 프로듀서 딘과의 ‘셧업앤 그루브(Shut Up And Groove)’, ‘앤 줄라이(And July)’ 등 공개하는 음원 마다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시키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즈는 이번 신곡 ‘저 별’로 음원 차트 전쟁 속 ‘신흥 음원 퀸’으로 등극하며 2016년의 화려한 마무리를 예고하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박보검이 노예 검투사라고?

      김한민 감독이 '이순신 3부작' 이후 다시 한 번 대형 사극에 도전한다. 박보검·주원·정재영 등 주연급 배우들이 대거 합류하며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최종병기 활'...

    2. 2

      블랙핑크 '뛰어', 美 RIAA 골드 인증 획득…컴백 예열

      그룹 블랙핑크가 완전체 신보 발매 소식으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한 가운데, '뛰어(JUMP)'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IAA) 골드 인증까지 획득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했다.RIAA는 15일(현지...

    3. 3

      방탄소년단 정규 5집 제목은 '아리랑'

      그룹 방탄소년단이 3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 제목 '아리랑(ARIRANG)'이 공개됐다.방탄소년단은 16일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오는 3월 20일 발매하는 정규 5집의 앨범명을 공개했다. 총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