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NK 썸뱅크, 최고 90% 우대 ‘썸뱅크 환전 이벤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어부산과 제휴해 썸뱅크 회원 대상 최고 90% 환율 우대 이벤트
    내년 2월12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티켓 제시시 환율 우대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모바일 은행 썸뱅크가 에어부산과 금융·항공 특화 제휴서비스 협약에 따라 썸뱅크 회원을 대상으로 환율을 최고 90%까지 우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어부산 제휴 썸뱅크 환전 이벤트는 내년 2월 12일까지 2달간 진행된다.

    환율 우대 방법은 에어부산 국제선 티켓(모바일탑승권 포함)을 소지한 썸뱅크 회원이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 항공 티켓과 썸뱅크 앱이 다운로드 된 본인 휴대폰을 제시하면 된다.에어부산 티켓은 환전을 위해 부산은행에 제시한 날로부터 3일 이내 출발분만 유효하다.

    환전 가능 통화는 총 6개로 미달러(USD), 엔화(JPY), 유로화(EUR)는 90%, 위엔화(CNY), 캐나다 달러(CAD), 호주 달러(AUD)는 50%까지 우대 가능하다.환전 가능 금액은 1회 미달러 기준 3백달러 상당액 이상, 1일 최대 1백만원 이하, 1인 1회만 가능하다.

    썸뱅크는 에어부산 환전 이벤트와는 별도로 상시 환전이 가능하다. 환전 방법은 스마트폰 썸뱅크 앱에서 환전 신청 후 부여받은 가상계좌로 원화를 입금하고 수령 가능한 부산은행에 본인 신분증을 지참해서 방문하면 된다.

    환전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수령인을 지정하면 누구나 편리하게 환전 금액을 수령할 수 있다.썸뱅크를 통한 환전은 12월 말까지 USD, JPY, EUR 기준 90%까지 환율을 우대해 준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빗썸, 오입금 고객 손실액 10억…"사고 끝까지 책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이벤트 보상과정에서 비트코인(BTC)을 잘못 지급해 약 10억원 규모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7일 빗썸은 오지급 물량의 99.7%를 회수했고, 회수하지 못한 물량은 회사 보유 자산으로...

    2. 2

      '소녀상 철거' 주장 보수단체 대표, 거리 집회 중단…"경찰 탄압"

      평화의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혐의를 받는 보수 시민단체 대표가 거리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김병헌 위안부법폐지국민행동 대표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9년 12월부터 진행해온...

    3. 3

      '대장동 50억 공소기각' 곽상도 측 "검찰에 손해배상청구 할 것"

      곽상도 전 국민의힘 의원이 검찰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대장동 개발사업 민간업자 김만배 씨에게서 받은 뇌물 50억원(세금 등 공제 후 25억원)을 은닉한 혐의로 기소됐다가 1심에서 공소기각 판결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