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반도건설, 화성시 나래울 복지타운 연계 봉사활동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반도건설, 화성시 나래울 복지타운 연계 봉사활동 실시
    [이소은 기자] 반도건설이 연말을 맞아 화성시 동탄신도시에 위치한 ‘나래울 복합복지타운’과 연계해 독거노인·저소득가정 등 동탄신도시 인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15일 반도건설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료 점심식사 700인분과 쌀 100포, 라면 100박스, 생활용품 200세트, 난방유 및 가전제품(약 2000여만 원 상당) 등 물품을 기증했다.
    반도건설, 화성시 나래울 복지타운 연계 봉사활동 실시
    후원품 전달식 이후에는 무료배식 봉사활동을 통해 반도건설 임직원들이 직접 복지관 식당을 이용하는 독거노인 및 장애우를 비롯한 지역주민들 700여명의 점심 배식을 실시했다.

    화성시 나래울 복합복지타운 김정희 관장은 “지금처럼 혼란스러운 시기에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해준 반도건설에게 감사하다”며 “덕분에 추운 겨울에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많은 곳을 지원해줄 수 있을 것 같다”고 화답했다.

    반도건설은 올해로 7년째 송년회 대신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송년회 대신 봉사활동을 선택한 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의견이 모아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김용철 반도건설 전무는 “요즘 같이 어려운 때일수록 더 적극적으로 주변의 이웃들을 살피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추운 겨울을 이겨낼 소외 이웃들을 위해 앞으로도 이들이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케어닥-교보리얼코, 금융권 유휴 부동산 '시니어 하우징' 전환 협력

        운영이 중단된 은행 지점을 지역 중심 시니어 하우징으로 새롭게 전환하는 민간 주도 사업이 본격 가동된다. 시니어 토탈 케어 기업 케어닥(대표 박재병)은 부동산 자산관리기업 교보리얼코와 ...

    2. 2

      같은 강남 사는데…압구정·도곡동 집값 비교해 보니 '깜짝'

      ‘449만원 vs 6165만원.’ 2000년 339만원이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과 도곡동의 아파트 3.3㎡당 가격 차이가 지난해 6165만원으로 불어났다. 과거 비슷했던 집값이 따라잡기 어려운 ...

    3. 3

      과천 전용 3.3㎡당 1억 찍어…분당도 잇단 고가거래

      경기 과천에서 아파트 3.3㎡당 평균 거래가격(전용면적 기준)이 1억원을 넘는 단지가 나왔다. 과천과 성남 분당구에서 최근 최고가 아파트 거래가 잇달아 이뤄져 이들 지역이 경기도 집값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부동산 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