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림여행사, 1월 대마도 여행 특가 판매

누림여행사(nulimtour.com)는 대마도 1박2일 상품을 내놨다. 대마도는 전체 면적의 약 89%가 삼림지대여서 휴식과 관광을 위한 여행지로 최근 인기가 높은 곳이다. 상품 일정 중 첫째 날에는 조선통신사의 길, 덕혜옹주비, 최익현 선생 추모비가 있는 수선사 등을 간다. 둘째 날에는 와타즈미신사, 주변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에보시다케 전망대, 일본 해안 100선에 선정된 미우다하마 해수욕장 등을 둘러본다. 매일 출발하며 내년 1월에는 4회에 걸쳐 특가로 판다. 특가 상품은 11, 18, 25, 30일 출발하며 4인 1실 기준 9만9000원부터. (02)757-2500

멕시코 ‘산 호세 델 카보’ 인기 여행지 1위

멕시코 로스카보스의 ‘산 호세 델 카보(San Jose del Cabo)’가 세계적인 여행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선정한 ‘2016년 새롭게 떠오르는 인기 여행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산 호세 델 카보가 있는 로스카보스는 바다와 사막이 어우러진 멕시코의 휴양지다. 따뜻한 코르테스해와 차가운 태평양이 만나는 푸른 바다, 뜨거운 사막이 신비로운 풍경을 연출한다. 자연 풍광뿐만 아니라 스노클링, 카약, 낚시 등을 비롯해 사막 낙타 타기, ATV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인기가 높다.

곤지암리조트, 송년회는 스키장에서

곤지암리조트(konjiamresort.co.kr)는 오는 31일까지 송년 이벤트를 연다. ‘아듀 2016, 송년 이벤트’는 31일 오후 11시30분부터 스키장 야외무대에서 펼쳐진다. LG 트윈스 소속 치어리더의 공연과 패트롤의 횃불 스키 공연, 대규모 불꽃놀이 등이 열린다. 2017년을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1661-8787

패스허브, 세계의 여행상품 40%까지 할인판매

패스허브(passhub.co.kr)는 세계 각 지역의 야외활동, 놀이기구, 관광, 교통편과 식사 등 개별여행 시 필요한 물품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다. 사전구매방식을 통해 정가의 40%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살 수 있다. 전자티켓(e-Ticket) 또는 바우처 방식이므로 스마트폰이나 예약번호만으로 현지에서 쓸 수 있다. 패스허브 관계자는 “현지 여행사를 통한 싸고 알찬 여행상품을 미리 예약하면 더욱 경제적으로 여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레드캡투어, 한국지식경영서비스 대상 수상

레드캡투어(redcaptour.com)는 지난 16일 ‘인더스트리 4.0과 서비스올로지 지식경영’을 주제로 열린 한국지식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한국지식경영서비스’ 대상 부문을 수상했다. 레드캡투어는 개별·단체 여행, 상용출장, 마이스(MICE), 기업 대상 장기렌터카, 제주 단기렌터카 등의 분야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