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한경 소비자대상] 아기 두뇌·시력 발달 돕는 DHA가 4배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매일맘마 제품을 ‘앱솔루트 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매일유업의 30년 아기 분유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매일맘마는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인 앱솔루트 이름을 달면서 영양성분과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새로 선보인 ‘앱솔루트 본’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다년간 수행한 모유 및 아기똥 연구 결과를 토대로 아기의 두뇌 및 시력 발달 과정에 필수적 성분인 DHA를 15㎎/100mL(모유 수준) 함유하고 있다. 매일맘마 제품 대비 DHA 함량을 네 배가량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기의 균형 있는 성장 발달을 고려한 ‘멀티플 이펙트(multiple effect)’ 영양설계에 따라 신경관 발달에 도움을 주는 필수 비타민 ‘엽산’, 두뇌 발달 및 기억력 향상을 돕는 신경전달 물질 ‘콜린’과 망막 구성 성분인 ‘타우린’, 건강한 세포 성장을 돕는 면역 증진 물질인 ‘뉴클레오타이드’ 등 아기에게 꼭 필요한 핵심 영양성분을 빠짐없이 담고 있다. 부드러운 소화 흡수와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도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앱솔루트 본’은 균형 있는 영양설계에 더해 분유 스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분유 캡과 스푼 일체형 클린캡을 갖추고 있다. 영양성분과 패키지가 향상됐는데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만원대로 출시됐다. 합리적인 엄마들의 많은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제품은 아기의 성장단계에 따라 앱솔루트 오리지널 본 1단계(0~6개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2단계(6~12개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3단계(12~24개월) 총 3종으로 대형마트와 유통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2월9일부터 내년 1월3일까지 매일아이닷컴(maeili.com)에서 체험단 모집을 한다. 총 5000명을 선발해 체험 기회는 물론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청소기, 야마토야 식탁의자, 매일 포인트 5만점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