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달러 환율이 1200원을 넘어섰지만 외국인은 여전히 한국 증시에서 ‘사자’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IT 업종에서 외국인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는 것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내년에도 글로벌 IT산업 수요 시장이 확대되고 실적 기대감이 강화됨에 따라 해당 업종의 투자 매력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이를 감안해 투자전략을 가져가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외국인 ‘러브콜’ 이어지는 IT업종...스탁론으로 추가 수익 노려볼까?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4% 최저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4%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DSC인베스트먼트, 리더스코스메틱, 크로바하이텍, 이지바이오, 에스와이패널, 원익홀딩스, 이오테크닉스, 코리아써키트, 하림, 애경유화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