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니퍼 로페즈♡드레이크 열애…연애 이력 화려하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출처: 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출처: 제니퍼 로페즈 인스타그램>
    배우 겸 가수 제니퍼 로페즈가 자신의 SNS를 통해 래퍼 드레이크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28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 드레이크와 다정하게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그와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 드레이크 역시 SNS에 제니퍼 로페즈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미국 현지 언론은 측근 말을 인용해 "제니퍼 로페즈가 드레이크와 시간을 보낼 때마다 행복해하고 있다"며 "드레이크는 멋진 남자이고, 제니퍼를 존경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제니퍼 로페즈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는 백만 개가 넘는 '좋아요'와 5만1800여개 댓글이 달렸다.

    제니퍼 로페즈는 영화 '웨딩 플래너'와 '엔젤 아이즈' '러브 인 맨하탄'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었다. '제니 프롬 더 블랙' '부티' 등의 노래로 가수로서도 크게 성공했다.

    그는 1996년 배우 오자니 노아와 결혼해 2년 만에 이혼한 뒤 2001년 백댄서 주디 크리스와 결혼했다. 1년 뒤 이혼하고 2004년에는 배우 마크 앤소니와 세 번째로 결혼했지만 다시 이혼했다.

    드레이크는 최근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래퍼로, '페이크 러브' '원 댄스'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드레이크(31)는 제니퍼 로페즈(48)보다 17살 어리다.

    그는 앞서 미국 팝가수 리한나와 사귀다가 지난 10월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2. 2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3. 3

      김선호 "난 연애할 때 '쫄보', 고윤정에게 항상 혼나" [인터뷰+]

      '이 사랑 통역 되나요' 김선호가 작품에 대한 애정과 함께 함께 연기한 고윤정과 돈독한 관계를 전했다.배우 김선호는 22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 사랑 통...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