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출범 기념 다양한 고객 이벤트 실시
계좌개설, 상품가입, 방문상담, 홈페이지 댓글 등 누구나 참여 가능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5일 통합증권사 출범을 기념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고객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방면으로 진행하며 대상을 다양화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은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상품상담만 받아도 100% 당첨되는 복권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able체크카드를 처음 발급받는 고객은 신규발급 후 10만원 이상 누적 사용 시 케이크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 익숙한 고객은 통합 KB증권 홈페이지에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자산관리 지원금(10만원)과 매주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KB금융그룹의 새로운 모바일 금융 플랫폼 ‘Liiv Mate’앱을 설치하고 주식, 펀드, 체크카드 등을 신규 매수하거나 가입 시 KB금융그룹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리를 지급하는 ‘Liiv Mate Welcome’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계좌개설 수수료 무료 이벤트, 펀드 수수료 반값 이벤트, 상품 가입 이벤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재형 WM총괄본부장은 “통합 KB증권의 출범을 맞이하여 고객 분들에게 폭넓은 혜택과 재미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통합으로 KB증권이 한 단계 성장한 만큼 고객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확대해 KB증권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