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팔색조 매력 가수 스테파니, tvN ‘내성적인 보스’ 통해 연기 도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라마 ‘또 오해영’ 감독 송현욱 감독의 신작이자 2017년 상반기 tvN 드라마 기대작인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로맨스이다. 드라마에서 주인공 은환기(연우진)과 채로운(박혜수)의 관계만큼이나 주목해야 할 강우일(윤박)과 박실장(스테파니)의 관계이다. 스테파니는 그동안 가수, 연극, 발레 등에서 두각을 보이고 큰 성과를 거두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지만 주, 조연으로서 드라마를 도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성적인 보스’에서 브레인 홍보의 대표이사 강우일(윤박)의 비서 역할을 맡은 스테파니(박실장)은 당유희 역을 맡은 예지원의 동창으로 당유희가 육아 등으로 지쳐 슬럼프를 겪고 있을 때 커리어우먼으로 먼저 성공하여 강우일의 비서가 됐다. 지속적으로 당유희와 부딪히면서도 남몰래 강우일(윤박)을 흠모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비서로 일하는 그녀의 행동에 주목 할 필요가 있다. 기존에 독특한 말투와 능글맞은 멘트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파니는 가지고 있는 팔색조 매력을 역할에 그대로 녹여 드라마에 활력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스테파니는 “좋은 작품에 큰 역할을 맡게 되어서 영광이다. 짧은 배역은 몇 번 해봤지만 주조연으로는 처음이기에 긴장도 많이 되었지만 주변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다.” 며 “드라마에 민폐가 되지 않도록 좋은 연기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저 스테파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테파니는 드라마 촬영과 동시에 베르나르베르베르의 원작 ‘인간’을 모티브로 한 연극 ‘인간’의 주연으로 캐스팅 되어 연극 무대를 동시에 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디지털 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5월 임시공휴일` 단점 존재? 이철희 발언 "당분간 금요일마다 쉬어야 해"
    ㆍ‘원더풀데이’ 김혜선, 세 번째 남편 이차용 공개…달달신혼 인증
    ㆍ조형기 子 조경훈, 연극학과 후회 이유? "초조하고 친구들 보면 샘난다"
    ㆍ장시호, 제2의 최순실 태블릿PC 제출.. "처벌 감면 등 조건 없었다"
    ㆍ정원스님 이틀만에 숨져, 비상대책위 "휴대폰·태블릿 PC 돌려달라" 경찰 입장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제주항공, 기내서 보조배터리 못 쓴다…연이은 화재에 '초강수'

      제주항공은 항공기 기내에 반입하는 보조배터리 관련 규정을 강화해 오는 1월 22일부터 기내 보조배터리의 사용을 전면 금지한다고 21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국내/국제선 모든 승객을 대상으로 기내에서 보조배터리...

    2. 2

      한국 아빠車 일냈다…미국도 푹 빠져버린 '패밀리카 끝판왕'

      현대자동차의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가 경쟁 차종보다 두 배 넘는 점수로 ‘북미 올해의 차’를 수상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북미 올해의 차 선정위원회는 지난 14일 ...

    3. 3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예약해도 되나?"…겨울여행 계획 짜다 '고민'

      아시아나항공이 '마일리지 항공권' 예약을 추가 오픈했지만 소비자들이 혼선을 겪고 있다. 마일리지로 아시아나가 속한 항공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운항편 탑승을 예약할 수 있지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