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KB證, 다섯 번째 '사랑을 담은 ISA' 나눔 실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證, 다섯 번째 '사랑을 담은 ISA' 나눔 실천
    예멘 난민 가족 지원 위해 기부금 1500만원 후원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11일 예멘에서 온 6남매가족의 정착지원을 위해 '사랑을 담은 ISA' 기부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시사교양프로그램‘이웃집 찰스’에서 경기도 광주에 살고 있는 예멘에서 온 아바디와 6남매 난민 가족의 안타까운 사연과 열악한 환경을 소개한 바 있다.

    이러한 사연을 접한 윤경은 사장은 아바디 가족의 안정적인 국내 정착과 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다섯 번째 사랑을 담은 ISA 나눔을 추진했다.

    B증권은 이날 아바디 가족에게 따뜻한 격려와 함께 1년간의 생활비 지원 및 방한용 외투, 겨울 침구, 전기장판, 옷장 등의 생필품을 직접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형 WM총괄본부장은 “사각지대에 놓여있던 정착가정을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의 손길을 건넬 수 있어 기쁘다”라며 “낯설고 이국적인 환경이지만 6남매 가족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안정적으로 정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랑을 담은 ISA는 ISA 가입고객 1명당 3000원씩 KB증권이 전액 적립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지난해부터 총 5회에 걸쳐 9500만원을 기부하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윤경은 사장은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과 배려를 적극 실천하는 국민의 평생 투자파트너 KB증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코넥스 상장사 볼빅, 재고 과대계상 덜미…검찰 고발

      금융당국이 코넥스 상장사 볼빅의 회계처리기준 위반을 적발하고 제재에 나섰다.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21일 정례회의에서 볼빅이 2017~2021년 재고자산을 과대계상한 사실이 확인됐다며 코넥스 상장사 볼빅에 ...

    2. 2

      "1억 벌고 갑니다" 개미들 신났다…한전 종토방 '들썩' [종목+]

      "1억원 벌고 한전 하차합니다." (포털사이트 한국전력 종목 토론방에 한 개인투자자가 올린 글)한국전력 주가가 불기둥을 뿜고 있다. 실적 개선 전망에 원전 사업 기대감이 더해진 영향이란 분석이다. 증권가에서는 원전 ...

    3. 3

      증선위, 공개매수 정보로 3.7억 챙긴 NH증권 직원 檢고발

      금융당국이 주식 공개매수 관련 미공개정보를 이용해 부당이득을 취득한 NH투자증권 직원을 검찰에 고발했다.21일 금융위원회 산하 증권선물위원회는 정례회의를 열고 NH투자증권 직원 A씨를 자본시장법상 미공개중요정보 이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