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이아 前 멤버 승희,얼반웍스이엔티와 전속계약…'도깨비' 이엘과 한솥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이아 전 멤버 승희, 얼반웍스이엔티와 전속계약
    다이아 전 멤버 승희, 얼반웍스이엔티와 전속계약
    걸그룹 다이아(DIA) 출신 승희가 얼반웍스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었다.

    20일 얼반웍스이엔티 측은 “최근 승희가 얼반웍스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본명인 ‘조승희’라는 이름으로 연기자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조승희는 2015년 걸그룹 다이아(DIA)로 데뷔, 청순한 외모와 성숙된 이미지로 수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대세 걸그룹의 리더로서 이름을 알렸다.

    연기에 강한 열정을 보여온 조승희는 바쁜 가수활동 중에도 꾸준히 연기활동을 해오며 배우의 꿈을 놓지 않았는데, 영화 ‘올레’, KBS ‘별난가족’, ‘태양은가득히’, MBC ‘야경꾼일지’, 웹드라마 ‘달콤한 유혹’ 등 차곡히 필모그래피를 채웠다.

    소속사 측은 “조승희는 배우로서의 열정은 물론 무한한 매력을 가진 친구다. 조승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배우로서 대중 앞에 나설 조승희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얼반웍스이엔티 역시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국내는 물론 중국을 비롯한 해외활동까지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승희를 영입한 얼반웍스이엔티는 명품배우 김응수를 비롯한 이엘, 김민준, 윤지민 등 15여명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KBS2 수목드라마 ‘맨몸의 소방관’을 비롯해 SBS ‘런닝맨’, OCN드라마 ‘나쁜녀석들’, 등을 제작한 얼반웍스미디어의 자회사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문채원, '하트맨'으로 마주한 '첫사랑'의 얼굴 [김예랑의 씬터뷰]

      "누군가의 첫사랑 역할, 생각해 보니 해본 적이 없더라고요. 마음 속엔 언젠가 한번은 찍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배우 문채원이 영화 '하트맨'으로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한다. 그는 "과...

    2. 2

      국가유산 해설하던 류진 아들, 버클리 음대 합격…전공은?

      배우 류진의 장남 찬형 군이 미국 버클리 음대에 합격했다.류진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남의 대학 합격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영상 하단의 글을 통해 "새해부터 저희 가족에게 너무나 좋은 일이 있었다"...

    3. 3

      '인터넷 걸'도 터졌다…캣츠아이, 美 빌보드 '핫 100' 3곡 동시 진입

      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미국 빌보드 메인 송 차트 '핫 100'에 3곡을 동시 진입시켰다.빌보드가 13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1월 17일 자)에 따르면 캣츠아이의 두 번째 EP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