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메디힐, 중국 소비자 '마스크팩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마스크팩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2015년 신설된 중국 소비자 마스크팩 만족도 부문에서도 2년 연속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메디힐은 소비자 선호를 반영해 다양한 제형과 마스크 시트를 개발,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마스크팩을 생산해 왔다. 그 결과 지난해 매출 4000억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로 도약했다.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만 7억9000만장이 넘는다. 중국 내에서의 큰 인기를 바탕으로 작년 중국 최대의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동안 티몰에서 2년 연속 인기 마스크팩 브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메디힐, 중국 소비자 '마스크팩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혁신 활동도 계속하고 있다. 지난해 크림 및 석고, 호일 소재를 활용한 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밀착력을 강화하고 수분 저장 능력을 높인 피티 셀(PT CELL) 원단으로 마스크 시트를 업그레이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하얀 단백질 성분이 피부 필수 장벽을 만들어 겨울철 추위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DNA 프로아틴 마스크’가 있다.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숯 성분을 넣어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 주는 ‘WHP 미백 수분 블랙 마스크’도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