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 시행되는 초대형 투자은행(IB) 육성방안 도입으로 인해 증권주에 대한 투자심리가 살아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이로 인해 증권주가 올해 20% 이상 뛰어오를 수 있다는 견해도 나오고 있다.

현재 증권주의 밸류에이션은 역사적 저점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부활이 기대되는 증권주에 관심을 높여가는 것이 수익률 보전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자기자본 4조원 이상의 대형 증권사들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이익 증가세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투자에 참고토록 하자.
증권株, IB 육성방안 도입 수혜 누릴까? 기회가 왔다면 크게 살려야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1% 최저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1% 최저금리에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하나금융지주, SK하이닉스, 하이비젼시스템, 가비아, 큐브엔터, 오리콤, 서연탑메탈, 로지시스, STX, 한국토지신탁

· 연 2.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