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깨비' 도서관 귀신 안지현, 화보 공개…"청순美 벗고 섹시美 입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깨비' 도서관 귀신 안지현, 화보 공개…"청순美 벗고 섹시美 입어"
    드라마 '도깨비'에서 도서관 귀신으로 출연했던 안지현의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지은탁(김고은 분)의 엄마 친구 귀신으로 등장해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 안지현이 MAXIM(맥심) 2월호에 전격 출연했다.

    ‘도서관 귀신’, ‘엄마친구귀신’으로 화제를 모은 안지현은 '도깨비'외에도 드라마 '비밀', '태양은 가득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연기자다. 2014년 이후 잠시 휴식기를 가진 그녀가 복귀작 '도깨비' 종영에 맞춰 맥심 화보에 등장했다.

    이번 화보는 '일상'이란 콘셉트로 배우 안지현이 가진 자연스럽고 순수한 매력뿐 아니라 숨은 관능미까지 드러냈다고 맥심 관계자는 전했다.

    안지현은 촬영 내내 밝고 예의 바른 인성으로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건냈다.

    또 해당 화보 관계자는 "신인 못지 않은 적극성과 성실함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특히 안지현은 나른한 표정 연기와 대비되는 과감한 포즈를 선보였다.

    한파로 꽁꽁 언 날씨에도 마치 봄 햇살을 만끽하는 듯한 표정에 "역시 연기자"라는 찬사가 이어졌다. 검은색 슬리브 드레스로 성숙미까지 뽐낸 안지현의 화보는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와는 다른 매력을 담았다.

    안지현은 화보에서 짧은 핫팬츠와 시스루 셔츠를 입고 청명한 햇살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맑고 투명한 청순미를 극대화한 연출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후 이어진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안지현은 "주어진 역할은 마다하지 않고 잘하고 싶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안지현에게 '도깨비' 촬영장 분위기는 어땠는지 묻자 "고은 언니가 잘 챙겨줬다. 추울까 봐 내게 먼저 담요도 가져다줬다"며 주연을 맡은 김고은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안지현의 해당 화보는 MAXIM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세젤예(세계에서 제일 예쁜’ 모델 바바라 팔빈, 새 앨범으로 찾아온 래퍼 산이, 할 말은 하고 사는 배우 김의성, 쇼미더머니2 준우승자 래퍼 지조 등 다양한 인물의 화보와 인터뷰를 맥심 2월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