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루시드 드림' 설경구, 형사 役 전문배우? "작품 수에 비해 많이 안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루시드 드림' 설경구, 형사 役 전문배우? "작품 수에 비해 많이 안해"
    배우 설경구가 '루시드 드림'을 통해 세 번째 형사 역을 맡는다.

    2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영화 '루시드 드림'(김준성 감독)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설경구는 영화 '루시드 드림'에서 대호 역의 고수와 함께 실종사건을 끝까지 추적하는 베테랑 형사 방섭 역을 맡았다. 그는 '공공의 적' 시리즈, '감시자들' 등의 작품에서 형사 캐릭터를 연기한 바 있다.

    그는 "사건을 해결한다기보다 대호에 대한 연민을 갖고 사건을 끝까지 놓지 않으려는 치밀하고 계획적인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이어 "작품 수에 비해 많이 한 것은 아닌데 그렇게 느껴진다"라면서 "'공공의 적'은 기승전결이 없는 인물이었고, '감시자들'은 방관자적인 모습이 있었다"라고 차이를 말했다.

    '루시드 드림'은 대기업 비리 고발 전문 기자 ‘대호’(고수)가 3년 전 계획적으로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루시드 드림’을 알게 되고, 꿈 속에 들어가 감춰진 기억 속에서 단서를 찾아 범인을 쫓는 SF 스릴러다. 고수, 설경구, 박유천 출연. 오는 22일 개봉.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숨만 쉬어도 빚…바퀴벌레 나오는 숙소" 전 걸그룹 멤버 폭로

      그룹 러스티 출신 송채아가 전 소속사에서 겪은 부당한 대우와 갈등을 폭로했다.송채아는 10일 유튜브 채널 원마이크에 출연해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근황을 전했다. 송채아는 2019년 러스티로 데뷔했지만 2021년 팀 ...

    2. 2

      [포토+] 문상민, '뭇여성들 설레게 만드는 멋진 남자'

      배우 문상민이 12일 오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감독 이종필, 제작 더 램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고아성, 변요한, 문상진 주연의 ...

    3. 3

      [포토+] 변요한, '오늘도 멋짐 가득~'

      배우 변요한이 12일 오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영화 '파반느'(감독 이종필, 제작 더 램프㈜)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고아성, 변요한, 문상진 주연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