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특별한 규슈 자유여행

일본 후쿠오카의 포장마차.
일본 후쿠오카의 포장마차.
내일투어(naeiltour.co.kr)는 ‘규슈의 재발견’ 기획전을 연다. 후쿠오카, 유후인 등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소개하고 규슈 여행상품을 특가로 파는 행사다. 오는 28일까지 규슈 금까기 상품을 예약하면 트래블 파우치 6종 세트(3인 이상 예약한 선착순 20가족 대상), 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권(선착순 200명), 규슈로 가출하기 가이드북, 규슈 교통 패스 1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출발일은 3월 31일까지다. 28만9000원부터. (02)6262-5050

특가로 가는 싱가포르

싱가포르항공(singaporeair.com)은 오는 21일까지 인천-싱가포르 왕복항공권을 특가로 내놓았다. 인천-싱가포르 일반석 왕복 항공권을 1인 기준 44만8000원(세금 포함)에 판다. 출발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02)755-1226

상공에서 즐기는 슈퍼볼 경기

터키항공은 오는 5일(미국 현지 시간 기준) 개최되는 미국프로풋볼(NFL)의 챔피언 결정전인 슈퍼볼(Super Bowl) 경기를 기내에서 볼 수 있는 행사를 연다. 경기 당일에 인터넷 서비스가 갖춰진 모든 터키항공 기내에서 슈퍼볼 경기를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아흐멧 올무슈투르 터키항공 총괄 마케팅 임원은 “이용객들이 최대 스포츠 축제인 슈퍼볼 경기를 하늘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콩에서 특별 서비스를 누리세요

캐세이패시픽(cathaypacific.com)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마르코폴로클럽과 포시즌스호텔 홍콩이 제휴했다. 마르코폴로클럽의 회원들은 포시즌스 홍콩의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와 식사, 스파 등에서 할인 받을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 콜센터와 웹 사이트 또는 이메일을 통해 포시즌스 호텔 숙박을 예약한 마르코폴로클럽 회원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정시보다 빠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무료 조식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클럽 회원의 경우 미슐랭 2성급 프렌치 레스토랑인 ‘카프리스’에서 우선 식사 예약을 할 수 있다. 미슐랭 3성급 중식 레스토랑 ‘룽킹힌’에서는 식사 시 샴페인 한잔을 준다. 다이아몬드 회원의 경우 무료 공항 에스코트 서비스가 추가된다. 홍콩 입국 시 입국심사와 수화물 수취 절차에 포시즌스 직원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김명상 기자 terr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