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박한별, 데뷔 15년 만에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도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원조’ 얼짱스타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폭 넓은 연기를 통해 많은 사랑을 이끌어내고 있는 패셔니스타 박한별이 데뷔 15년 만에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박한별은 오는 3월 초 첫 방송 예정인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 JTBC2 ‘말괄량이 길들이기’ 주인공으로 발탁, 200% 초 밀착 ‘쌩(生)’ 라이프스타일을 여과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패션, 뷰티, 건강, 리빙 등 자신에게 맞는 트렌드를 찾아 워너비 스타들의 은밀한 일상을 과감하게 보여주고 더욱 매력적인 여성으로 업그레이드되기 위한 도전을 그린 생활밀착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연예계 대표적 패셔니스타로 군림하고 있는 박한별의 생생한 라이프스타일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할 전망이다. 이번 프로그램에서 박한별은 자신만이 간직하고 있는 알짜배기 뷰티 꿀팁에서부터 2% 부족한 단점 개혁에 이르기까지 의식주 전반에 걸쳐 대중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사생활을 낱낱이 공개한다. 이어, 생애 첫 독립생활에 돌입, 일명 ‘한별 독립 만세’를 외치며 고군분투하는 등 의외의 허당 ‘끼’ 가득한 모습까지 선보이는 등 박한별의 진솔한 진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말괄량이 길들이기’ 관계자는 “도도한 매력이 강했던 기존 이미지와 달리, 의외의 허당매력이 곁들여진 소탈함, ‘쎈’ 언니의 걸크러쉬 카리스마 등에 이르기까지 박한별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뷰티와 리빙, 트렌드가 결합된 유일무이(唯一無二)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 박한별의 ‘말괄량이 길들이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박한별의 첫 단독 리얼리티 도전기 JTBC2 ‘말괄량이 길들이기’는 오는 3월 초 방송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외부자들` 문재인 "박근혜 대통령, 탄핵 심판에 와서도 추한 모습 보이고 있어"
    ㆍ[전문] 김준수 논란 직접 해명, "먹튀? 개인재산 팔아 호텔에 보탰다..억울"
    ㆍ`피고인` 김민석, 활약 호평…"지성 도와주는 착하고 눈치 빠른 역할 맡았다"
    ㆍ`여자친구 신비와 졸업` 엄지, 성인이 된다면? "운전면허를 따고 싶어"
    ㆍ`김준수 논란` 설립 당시 투자액 285억, 이윤석 曰 "일반인들이 박탈감 느낄 정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트럼프 리스크에 중앙은행까지 '골드 러시'…"금값 6000弗 갈 것"

      금값 5000달러 돌파가 단순한 투기적 거품이 아니라는 분석이 나온다. ‘도널드 트럼프 2기’ 들어 지정학적 리스크가 커진 데다 미국 중앙은행(Fed)을 향한 신뢰 하락으로 ‘탈달러 ...

    2. 2

      "지금이라도 사두자"…金통장·골드바에 몰린 뭉칫돈

      은행권에서도 금 투자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거듭 치솟는 가격에 금 통장(골드뱅킹) 개설과 골드바 구매가 줄을 잇는 분위기다.26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신한·우리은행의 골드뱅킹 잔액은 지...

    3. 3

      [홍석환의 인사 잘하는 남자] 인사 평가 후 인사부서가 꼭 해야 할 일

      평가 결과의 공개2025년 평가가 전 임직원에게 공개됐다. 공개 방법은 크게 2가지다. 많은 중소기업은 팀장을 통해 팀원들에게 면담 형식으로 전달된다. 팀원들의 마음을 추스르거나 칭찬하는 것은 오롯이 팀장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