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골프소비자모임, 노캐디골프대회 신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캐디없이 플레이하는 노캐디골프대회가 오는 4월부터 국내 처음으로 신설될 전망이다.

    (사)한국골프소비자모임(이사장 서천범)은 지난 7일 노캐디골프모임, 늘보캐디를 개발한 (주)늘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 '노캐디골프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고 9일 밝혔다.

    이 대회는 노캐디골프모임 회원과 골프소비자모임 회원 중 아마추어 골퍼들이 출전할 수 있다.

    한국골프소비자모임은 우선 현대더링스CC(충남 태안)에서 노캐디골프대회를 개최한 후 군산CC(전북 군산), 힐데스하임CC(충북 제천) 등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천범 이사장은 "골프가 사치성 스포츠에서 벗어나 대중스포츠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노캐디가 활성화되어야 한다"며 "노캐디골프대회 신설을 계기로 노캐디 골프장을 확산시켜나갈 계획인데, 골퍼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골프소비자모임, 노캐디골프대회 신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금메달 따올게요”

      2026 제25회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본단이 3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기 전 유승민 대한체육회 회장(왼쪽 세 번째)과 기념 촬영을 ...

    2. 2

      '루키' 황유민, LPGA투어 첫 라운드 '1언더파' 순항

      '루키' 황유민이 미국프로골프(LPGA)투어 데뷔 첫 라운드를 무난하게 치렀다.황유민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레이크 노나 골프 앤드 CC(파72)에서 열린 LPGA투어 2026시즌...

    3. 3

      카카오 VX, 문태준·김창준 공동 대표이사 체재로

      스포츠 플랫폼 기업인 카카오 VX가 공동대표 체제로 경영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카카오 VX는 이날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기업의 체질과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AI 전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