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서진이 봄을 부르는 화사한 ‘청초 여신’으로 변신했다.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Dr. G)의 광고 화보를 공개, 우월한 피부 미인임을 입증하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화보 속 채서진은 화이트 드레스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깨끗한 분위기를 연출, 화사하면서도 청순함이 물씬 풍겨나는 매력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또한 잡티 하나 없이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선보이며 우월한 피부 미인까지 인증한 채서진은 첫 광고 촬영임에도 닥터지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면모를 십분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한편, 채서진은 지난 해 웹드라마 ‘긍정이 체질’과 영화 ‘초인’, ‘커튼콜’,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등 연이어 세 편의 영화를 개봉하며 브라운관과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오른 것은 물론,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어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퉁 8번째 결혼, 부인 6명에 자녀 4명 `정리판` 등장 (원더풀데이)
ㆍ`하숙집 딸들` 이미숙, 장신영 11살 아들 있다는 말에 기겁 "얘네들 다 미친 애들이구나"
ㆍ`대선주자 국민면접` 이재명 "노동부 장관이 제일 중요..내각 구성시 노동자 출신에서 지명하고 싶다"
ㆍ`하숙집 딸들` 이다해, 방송 최초 집 공개..이미숙 "이게 혼자 살 집이냐" 감탄
ㆍ고위급 탈북자 "김정남, 김정은 명령 불응으로 처단된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