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브이에이브이)의 신곡 `비너스` 뮤직비디오 클립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VAV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총 6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 클립 영상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를 짧게 선보인 댄스 클립 영상 하나와 뮤직비디오 속 멤버 로우의 모습을 담은 클립 영상이 선공개 돼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VAV의 새 앨범 ‘비너스’는 아이오아이(IOI)-‘Whatta Man’, 태연-`I`, 샤이니-‘뷰’와 ‘루시퍼’, 레드벨벳-‘덤덤’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라이언 전을 총괄 프로듀서로 영입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신곡 공개에 앞서 Mnet 서바이벌 리얼리티 ‘노머시’ 출신 노윤호(에이노)를 비롯해 로우와 지우를 새롭게 합류시켜 대대적 변화를 통한 전혀 새로운 모습의 VAV를 예고했다. 소속사 A Team 관계자는 "VAV의 새 앨범 `비너스`를 위해 아티스트를 비롯해 모든 직원들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상상 그 이상의 무대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VAV의 신보 `비너스`는 오는 18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퉁 8번째 결혼, 부인 6명에 자녀 4명 `정리판` 등장 (원더풀데이)
ㆍ`하숙집 딸들` 이미숙, 장신영 11살 아들 있다는 말에 기겁 "얘네들 다 미친 애들이구나"
ㆍ울산 수입 돌고래 5일 만에 폐사… 부검 결과 "가슴안에 혈액 고여"
ㆍ`대선주자 국민면접` 이재명 "노동부 장관이 제일 중요..내각 구성시 노동자 출신에서 지명하고 싶다"
ㆍ`하숙집 딸들` 이다해, 방송 최초 집 공개..이미숙 "이게 혼자 살 집이냐" 감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