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초인가족' 호야 "비밀 품은 이귀남, 시크한 인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초인가족' 호야 "비밀 품은 이귀남, 시크한 인물"
    아이돌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호야(본명 이호원)는 16일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미니드라마 '초인가족 2017'(이하 '초인가족') 제작발표회에서 본인이 맡은 역할 이귀남에 대해 "비밀을 가진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초인가족'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이라는 문구를 내세운 코미디 미니 드라마로 오는 20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10분 방영된다. 드라마 '애인있어요', '발리에서 생긴 일' 등을 연출한 최문석 PD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초인가족'에서 호야는 가장인 나천일(박혁권 분)의 부서 도레미주류의 영업2팀 막내 사원 이귀남역을 맡아 드라마 '응답하라 1997', '가면'에 이어 다시 한번 연기자로 변신한다.

    호야는 이귀남에 대해 "회사 사람도 모르는 비밀을 가진 인물"이라며 "아부 등을 하지 않고 신입사원 답지 않은 '시크함'을 가진 친구"라고 설명했다.

    드라마에 대해 호야는 "최 PD의 전작인 '발리에서 생긴 일' 다음으로 재밌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웃음지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골때녀' 마시마 유, 에스팀과 전속계약 체결…韓 활동 본격화

      배우 마시마 유가 에스팀(ESteem)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한국 내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본격화한다.아역 출신 일본 배우 마시마 유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2. 2

      옥주현, 의미심장 심경?…"거짓된 말들 고요해질 때까지"

      그룹 핑클 출신 뮤지컬배우 옥주현이 뮤지컬 '레드북' 공연을 마치며 남긴 소감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안나 카레니나' 회차 배분을 둘러싼 잡음이 불거졌기에 의미심장한 소감이라는 반응이 ...

    3. 3

      "하정우에게 배웠나"…차정원, 멘트 한 줄에 SNS '화제'

      배우 하정우의 연인 차정원이 최근 불거진 열애설을 재치 있는 문구로 간접 언급하며 눈길을 끌었다. 차정원은 9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시하면서 "열애설은 못 막아도 바람은 막을 수 있다"는 문구를 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