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에이디이(A.De)가 유명 수제화 브랜드 탠디(Tandy)의 안경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투에이블 컴퍼니 측은 "가요와 예능, 뮤지컬로 사랑받고 있는 신예 걸그룹 에이디이가 명품 구두 브랜드 탠디의 안경 모델로 선정됐다"며 “지난 21일 안경 광고촬영을 마쳤으며 멤버와 스태프들 모두 즐거운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에이디이는 아이웨어 모델로는 처음 카메라 앞에 섰지만, 다양한 콘셉트로 그녀들만의 표정으로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디이가 브랜드와 잘 부합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게 됐으며, 이번 에이디이와 함께하는 광고를 통해 트렌디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걸그룹 에이디이는 지난 2016년 ‘STRAWBERRY’로 가요계에 입문했다. 이후 첫 번째 미니앨범 ‘Have a Good Time’을 발매하며 더욱 꾸준한 활동을 해왔다. 또한 멤버 중 지서와 수연이 뮤지컬 ‘프리파라’에 주연을 맡으면서 가요계의 떠오르는 유망주임을 입증했다. 또한, 에이디이는 유명 브랜드 ‘탠디’에 안경 모델로 선정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이디이는 미니앨범 `Have a Good Time`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출연 심소영, 아버지와 함께 한 다정한 한때 "말 잘 듣는 딸이.."
ㆍ`라디오스타` 심소영 "父, 초코파이 `정` 아이디어 냈다.. 장국영 캐스팅도"
ㆍ`택시` 오윤아 "아이비 폭로에 `국민 클럽녀`로 낙인 찍혀"
ㆍ`살림하는 남자들2` 백일섭, 결혼 40년 뒤로하고 졸혼 "사이클이 맞지 않아"
ㆍ금오공대 신입생 OT버스 추락…운전자는 사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