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리스트’ 김필이 ‘내일 그대와’ 지원사격에 나선다. 김필은 서인국에 이어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 OST 2번째 주자로 합류, Part 2 ‘내일 그대와’를 24일 밤 12시에 공개한다. 극의 분위기를 한껏 돋우는 OST 곡 ‘내일 그대와’는 향수가 느껴지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음색과 연주가 인상적인 팝락 발라드이다. 이 곡은 성시경의 ‘두 사람’, 로이킴의 ‘어쩌면 나’ 등 히트곡 메이커 윤영준 작곡가의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 위에 ‘음섹남’ 김필의 섬세한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최고의 시너지가 발휘되었다. 특히 독보적인 자신만의 음악 스타일을 구축한 김필은 영화 ‘장수상회’, ‘국제시장’, 드라마 tvN ‘응답하라 1988’, ‘기억’ 등 다수의 OST 가창자로 참여해 ‘차세대 OST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김필은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 출연, ‘믿고 듣는 감성’ 무대로 실력을 입증하고 있는 만큼 탄탄한 내공이 느껴지는 이번 OST를 통해 또 한번 안방극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비주얼 커플’ 신민아, 이제훈의 케미가 빛나는 로맨틱 코미디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한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 분)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 분)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렸다. 한편, ‘내일 그대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에 방영되며, 김필이 부른 OST Part 2 ‘내일 그대와’는 24일 밤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김슬기 "황정민 `돈이나 많이 벌어 이 XX야` 말에 쾌감"
ㆍ[아시안게임] 피겨 최다빈, 25일 메달권 진입 도전.. 쇼트 1위
ㆍ[분석] 챔피언스리그 K리그성적표, 1무 3패 1득점 5실점 초라한 출발
ㆍ뉴욕 증시 혼조 마감...세제 개혁 등 트럼프 정책 기대 영향
ㆍ`자기야 백년손님` 한다민 "남편, 프로포즈링 돌려달라고.." 무슨 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