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만발 트로트계의 샛별 설하윤이 배우 한지민과 닮은꼴로 화제다. 가수 설하윤이 오는 25일 방송되는 채널 A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에 배우 한지민의 닮은꼴로 출연해 활약 할 예정이다. 설하윤은 SNS를 통해 "너무 아름다우신 배우 한지민 선배님의 닮은 꼴로 출연 하게 되서 영광입니다. 별을 닮은 그대 MC 신동엽 선배님과 함께 패널로 출연한 정성호, 김태현, 홍윤화, 장영란, 산이 선배님까지 많이 떨렸지만 너무 잘 챙겨주신 덕분에 재미있게 잘 촬영 하고 왔습니다"라며 "배울 점도 많고 느낀 점도 많았던 촬영이었어요.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다양한 모습으로 자주 뵐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하며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증샷에서 설하윤은 러블리한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배우 박소담 닮은꼴로 출연한 김현주와의 인증샷으로 그녀만의 친화력을 입증했다. 설하윤이 출연하는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는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스타들의 도플갱어들이 출연하여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외모뿐만 아니라 행동과 말투까지 닮은 도플갱어들의 활약으로 회가 거듭할수록 반응이 뜨거워지고 있다. 설하윤이 출연한 `비디오스타`, `전국노래자랑`에 이어 앞으로 방송될 `도플갱어 별을 닮은 그대`, `멋진여행 맛있을 지도`까지 예능계를 접수, 주목을 받고 있다. 출연하는 내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설하윤에 소속사 TSM 엔터테인먼트 측은 "설하윤의 밝은 성격과 특유의 에너지로 방송 촬영하는 내내 스탭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또한 이날 설하윤은 닮은꼴로 출연한 뒤 패널로 맹활약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설하윤이 출연하는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는 오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3` 김슬기 "황정민 `돈이나 많이 벌어 이 XX야` 말에 쾌감"
ㆍ`구름과 열애설` 백예린 "연애, 작업 때문에 밀어내지는 않을 생각"
ㆍ[아시안게임] 피겨 최다빈, 25일 메달권 진입 도전.. 쇼트 1위
ㆍ기존 주도주 `조정 하락`, 낙폭 과대주 `반등` 기대
ㆍ`자기야 백년손님` 한다민 "남편, 프로포즈링 돌려달라고.." 무슨 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