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화 "데뷔 19주년 콘서트 6월 개최" 깜짝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화 "데뷔 19주년 콘서트 6월 개최" 깜짝 발표
    신화가 데뷔 19주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5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콘서트 '2017 SHINHWA LIVE UNCHANGING IN DAEGU'를 통해서다.

    지난 2004년 이후 약 13년만에 대구를 찾은 신화는 약 7천명의 팬들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으며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함께 ‘Brand New’, ‘Perfect Man’, ‘마네킹’을 비롯해 지난달 발매한 정규 13집 앨범의 타이틀 곡 ‘TOUCH’를 선보이는 등 신화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지난 부산 콘서트에 이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 ‘I Pray For U’, ‘Wild Eyes’, ‘표적’ 등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는 화려한 무대로 신화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으며, 멤버 김동완은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무대를 열정적으로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줘 팬들의 큰 환호성을 자아냈다.

    특히 신화는 매년 3월 개최했던 데뷔 기념 콘서트를 오는 6월 17일(토), 18일(일) 이틀 간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더욱 성대하고 화려한 콘셉트로 새롭게 팬들을 찾아 갈 예정이라며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를 깜짝 발표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팬들을 향해 “대구에서의 오랜만의 공연이었는데 대구 팬 분들의 뜨거운 열기에 감동했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무대가 끝난 뒤에도 “앵콜’을 외치는 팬들을 위해 추가 앵콜 무대 ‘으쌰으쌰’를 열창해 열띤 호응 속 대구 콘서트의 막을 내렸다.

    한편, 신화는 오는 3월 V 라이브 플러스 채널을 통해 ‘신화 만 18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단독] 이민정·박경림·정재형, '동네한턱' 진행자 발탁

      배우 이민정, 방송인 박경림, 뮤지션 정재형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다.15일 한경닷컴 취재 결과 이민정·박경림·정재형은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오픈런-동네한턱' 진행...

    2. 2

      라잇썸 상아·초원·주현, 첫 유닛 출격…"연습생 때부터 함께한 조합"

      그룹 라잇썸(LIGHTSUM) 상아, 초원, 주현이 첫 유닛 활동에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라잇썸 상아, 초원, 주현의 디지털 싱글 '아름답고도...

    3. 3

      '템퍼링 의혹' 피프티피프티, 더기버스 어트랙트에 5억 배상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외주용역사 더기버스와 안성일 대표와의 법적 분쟁에서 일부 승소했다.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33부(최종진 부장판사)는 15일 어트랙트가 더기버스와 안 대표, 백모 이사를 상대로 낸 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