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발연기'가 고민이예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버지가 이상해' 이준 "'발연기'가 고민이예요"
    "'발연기'를 오버스럽게(과장되게) 해야할지 혹은 진지하게 못해야 하는지 고민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준은 28일 서울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아모리스에서 열린 새 KBS2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 제작발표회에 참석, 본인이 맡은 연기가 서툰 아이돌 출신 배우 안중희 역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진짜 연기를 못하게 보이려 하는데 부작용이 있다"며 "'발연기'를 연습하다보니 실제 연기하는 데 지장이 일 정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준은 '아버지가 이상해'를 통해 처음으로 KBS2 드라마에 입성하게 됐다.

    그는 "호흡이 긴 드라마를 처음 하는데 어렵다기 보다는 감정을 쌓아갈 수 있어 더 재미있을 것이란 기대가 크다"며 "(출연 소식을 듣고) 할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셨다"고 덧붙였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변한수(김영철 분)와 아내 나영실(김해숙 분), 4남매가 함께 사는 집에 아이돌 출신 배우 안중희(이준 분)이 얹혀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가족드라마다. 첫 방송은 다음달 4일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2. 2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3. 3

      [포토+] '넘버원' 설 연휴에 극장에서 만나요

      김태용 감독과 배우 장혜진, 최우식, 공승연이 29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우식, 장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