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식당' 24일 첫방송…'나영석 PD표' 신규 먹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식당' 24일 첫방송…'나영석 PD표' 신규 먹방(사진=한경닷컴 DB)
    '윤식당' 24일 첫방송…'나영석 PD표' 신규 먹방(사진=한경닷컴 DB)
    나영석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이 오는 24일 베일을 벗는다.

    3일 예능계에 따르면 tvN은 새 프로그램 제목을 '윤식당'으로 결정짓고 오는 24일 밤 9시 20분에 처음으로 방영한다.

    과거 나 PD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배우 윤여정, 이서진과 새 멤버 정유미가 참여한다. 이들은 인도네시아 발리의 인근 섬에서 작은 한식당을 열고 운영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tvN은 복잡한 도시를 떠나 새로운 환경에서 색다른 일상을 다뤄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는 포부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효인, '칼바람이 불어도 우아하게~'

      배우 이효인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정원규, '감탄을 부르는 멋짐'

      인플루언서 정원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신민규, '멋짐 폭발'

      인플루언서 신민규가 6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DOUCAN (두칸, 최충훈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