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임창정, 만삭 아내 대리운전 논란 해명 "술 끊는다는 것 알리려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창정 SNS
    임창정 SNS
    임창정이 만삭 아내 대리운전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7일 가수 임창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어나보니 댓글이 안 좋길래 집사람이 볼까 봐 얼른 사진 내렸는데 그걸 우리 기자님들이 안 놓치시고 실검 1위를 기어코 만드셨네요”라며 심경을 전했다.

    이어 “함께 저녁 식사 후 집으로 오는 길 아내 자랑 좀 하고 싶어 행복한 일상이라 생각하고 가볍게 올린 사진이었습니다”라면서 “함께 기다렸다가 대리하지 않고 아내를 운전시킨 제가 생각이 짧았네요”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사실은 어제 이 사진 찍으면서 아내에게 ‘당신과 아이들을 위해 이제 술 그만 마실게’라며 다짐했습니다. SNS에도 올려서 많은 사람들에게 술 끊은 것을 알려 작심삼일이 되지 않게 하자란 취지로 올렸습니다. 술 끊은 날 기념되라고 찍은 사진이 이렇게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치게 돼 송구스럽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사진 설명 태그도 잘 했어야 했는데 일이 너무 커졌습니다. 앞으로 사진 한 장 올리더라도 좀 더 신중하겠습니다. 사진과 태그 보고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의 설명에 의하면 해당 사진으로 인해 논란이 불거지자 사진막 삭제했으며 SNS 계정을 삭제했다는 일부 보도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1월 6일 18세 연하 요가강사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전부인과의 아들 셋에 곧 태어날 아이 소식까지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2. 2

      서동주 "사이버렉카 피해자인데…다른 피해자 콘텐츠 보게 돼"

      국제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이른바 '사이버 렉카' 피해자로서 겪은 현실과 그로 인한 아이러니한 심리를 솔직하게 털어놓는다.오는 23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범죄 심리 분...

    3. 3

      장항준 "제가 아주 기여한 것 같아요"…'왕과 사는 남자'로 인생작 경신 [인터뷰+]

      "예나 지금이나 가볍다." 배우 유해진의 이 한마디처럼, 장항준 감독의 겉모습은 몸무게만큼이나 가벼워 보이고 말투는 늘 유쾌하다. 자신의 성취를 앞세우기보다 농담을 섞어 분위기를 풀고, 주변을 먼저 돌아보는 태도 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