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봄을 맞아 3월 한 달동안 쇼핑, 외식, 공연 분야에서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봄을 맞아 3월 한 달동안 쇼핑, 외식, 공연 분야에서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3월 한 달 동안 쇼핑과 외식, 공연 분야에서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쇼핑의 경우 현대백화점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에서 최대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 내 멤버십 게시글의 '바로가기'를 클릭해 더현대닷컴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앱(응용프로그램)의 '쿠폰 받기' 메뉴에서는 화장품 무료 샘플 및 네일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TGIF, 타이가든, 미스터피자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외식을 즐길 수 있다.

TGIF 스페셜 2인세트는 54%, 타이가든(이태원·명동점) 스페셜 세트 메뉴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엔 미스터피자 40% 할인 혜택울 받을 수 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서울 R석 2매(5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 등 문화 혜택도 있다. 공연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긴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관람권을 증정한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