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한 팬송을 깜짝 공개한다. 브로맨스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모닝콜`을 발매한다. `모닝콜`은 멤버 박현규, 이찬동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어쿠스틱한 기타리프에 소프트한 악기구성이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네 남자가 달콤한 목소리로 모닝콜을 불러주며 설렘을 선한다. 또한 `화음자판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브로맨스답게 이번 곡에서도 특유의 감미로운 하모니를 감상할 수 있다. 따뜻한 봄 햇살이 생각나는 기분 좋은 알람송으로 또 봄날이면 생각나는 대표 봄 캐롤송 탄생을 예고한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작사한 `모닝콜`은 브로맨스의 공식 팬클럽 명인 `브로콜리`의 애칭인 `콜리`를 사용해 브로맨스의 팬들에 대한 애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만큼, 팬들에게는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월 2집 미니앨범 `로맨스(ROMANC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브로맨스는 드라마 OST 및 새 앨범 등 다양한 음악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엠마왓슨 노출사진 `헉`··치마 가운데가 쩍 갈라지더니..
ㆍ홍상수-김민희 행복, 세 번 멍든 홍상수 아내 “지금 죽을 맛이다”
ㆍ구하라, 연예계 싸움 서열 1위?…춘자가 인정한 `걸그룹 주먹왕` (비디오스타)
ㆍ노무현 전 대통령 사저 공개…실제로 보니 대통령집 맞아? 소박
ㆍ대왕카스테라 측, “비율성 전혀 고려안했다” `먹거리 X파일` 보도 반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