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의 세정이 오드리 헵번으로 변신했다. 지난 26일 오후 구구단 공식 소셜 채널에서 구구단 세정의 셀카 사진이 공개됐다. 세정은 MC로 출연 중인 온스타일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Get it Beauty)’ 세트장을 배경으로 오드리 헵번 스타일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정은 작은 얼굴과 큰 눈이 돋보이는 여신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헤어부터 의상까지 복고풍의 스타일을 소화해 고혹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것. 특히 세정의 ‘세젤예’(세상에서 제일 예쁜) 외모는 세기의 아이콘 오드리 헵번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정이 오드리 헵번으로 변신에 나선 모습은 지난 26일 ‘겟잇뷰티’를 통해 전파를 탔다. 우정 화보 콘셉트로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 세정은 MC 이세영과 함께 1960년대 전 세계 트렌드를 휩쓴 오드리 헵번 스타일에 도전했다. 겟잇뷰티 MC 막내라인 세세자매(세영, 세정)는 쌍둥이 같은 모습을 뽐내며 남다른 시로맨스(시스터로맨스)를 선보였다. 한편,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에서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차세대 MC돌로 인정받고 있는 구구단의 세정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세정이 속한 구구단은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 타이틀 곡 ‘나 같은 애’로 활동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고은 신하균 결별, 공유 찌라시 내용 때문? “아니땐 굴뚝에도 연기”
ㆍ홍상수-김민희 행복, 세 번 멍든 홍상수 아내 “지금 죽을 맛이다”
ㆍ김세레나 "재벌남 하룻밤 2억원 제안.. 딱 잘라 거절"
ㆍ차주혁, 팬 강간 구설 해체 후 대마초까지…왜 이러나?
ㆍ박명수 여의도 접촉사고 현장 포착`··2억원 레인지로버에서 내리면서 한 말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