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속쓰림 등 모든 숙취 말끔히 해소…MT 필수품
여명808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7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숙취해소음료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뽑혔다.

대한민국 애주가들에게 사랑받던 여명808은 2017년 특허 제10-1665584호 ‘숙취해소용 조성물’ 발명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강원대에서 시행한 숙취해소 효능 평가시험을 통해 우수한 효과가 입증됐다.

2017년 새롭게 탄생한 여명808은 소비자의 기호에 알맞은 제품으로 생산하기 위해 발명가의 정열과 정직, 정성을 다해 맛과 효능을 더 개선했다. 오리나무와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를 엄선해 발명한 기존의 특허에 숙취 해소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식물성 원료를 추가 배합했다. 음주 후 갈증과 속쓰림 등 모든 숙취를 말끔히 해소해준다.

여명808은 여명국제마라톤축제, 대한민국 생활체육복싱대회, 전국 대학 동아리 선수권 대회 등 스포츠를 후원하고 있다. 봄꽃 축제와 해수욕장 등 전국의 각종 행사와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에는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벌이며 소비자가 있는 곳이라면 전국 어디든 직접 찾아가는 체험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여명은 대학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MT, 축제 등에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우수한 효능을 경험한 소비자의 입소문을 통해 성별과 세대를 떠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명808은 누구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한국표준협회 소비자웰빙지수 12년 연속 1위, 제43회 발명의 날 금탑산업훈장 수훈,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등 수많은 상을 받았다. 세계 10대 발명전을 석권해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