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가 소속된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의 신인 론칭 프로젝트인 ‘W-Project(더블유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얼굴이 공개됐다. 29일 0시 소속사 울림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W Project #3 Performance Preview {DAE YEOL, JAE SEOK, DONG HYUN}"라는 글과 함께 퍼포먼스 필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오래된 비디오 필름에 담긴 영상이 재생되는 듯 독특한 영상미와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가운데 대열, 재석, 동현의 비주얼이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는 완성된 로고와 함께 ‘{W PROJECT Dae Yeol, Jae Seok, Dong Hyun} 20170331 Full Version Open’이라는 문구로 오는 31일 공개 될 퍼포먼스 필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W-Project(더블유프로젝트)’는 울림의 새로운 도약과 미래를 보여주며 차세대를 책임질 신인 론칭 프로젝트로 2017년 연내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과 걸 그룹의 음악성을 먼저 보여주며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들의 매번 다른 음악적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담아낼 것으로 알려지면서 앞으로의 결과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발표한 주찬&소윤의 발라드곡 ‘너 같은 사람 없더라’와 2월에 발표한 장준&영택의 힙합곡 ‘가뭄’까지 다양한 음악적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지금까지 `W-Project(더블유프로젝트)`를 통해 공개 된 주찬, 장준, 영택과 함께 오늘 공개 된 대열, 재석, 동현까지 울림의 신인 보이 그룹의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는 가운데 이들의 데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질 전망이다. 한편, `W-Project(더블유프로젝트)` 세 번째 주자 `대열X재석X동현`의 퍼포먼스 필름은 오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고은 신하균 결별, 공유 찌라시 내용 때문? “아니땐 굴뚝에도 연기”
ㆍ홍상수-김민희 행복, 세 번 멍든 홍상수 아내 “지금 죽을 맛이다”
ㆍ이재은, ‘30kg 감량’ 되찾은 미모…다이어트 비법은?
ㆍ차주혁, 팬 강간 구설 해체 후 대마초까지…왜 이러나?
ㆍ박명수 여의도 접촉사고 현장 포착`··2억원 레인지로버에서 내리면서 한 말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