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 하나머니 및 OK캐시백 사용자 대상 캐시 증정 이벤트 실시
모바일상품권 및 쿠폰을 자유롭게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MONEY TREE에서 하나멤버스 및 OK캐쉬백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니트리는 전자결제 및 모바일 금융플랫폼 사업자인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에서 작년 11월 출시한 서비스로 현재까지 약 20만명이 APP을 다운받을 만큼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하나머니 및 OK캐쉬백을 머니트리 1,000캐시 이상으로 교환할 경우 추가로 머니트리 1,000캐시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로 3월 27일부터 약 1개월간 진행된다. 하나머니 및 OK캐쉬백으로 머니트리 캐시 교환시 별도의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머니트리의 장점은 자신이 보유한 여러 포인트 및 모바일상품권을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 할 수 있으며, 캐시로 전환 후에는 백화점뿐만 아니라 편의점, 외식, 제화, 게임 등 60여종의 다양한 모바일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국내 30,000여 전 편의점에서 쿠폰으로 교환하여 결제도 가능하지만 특히 세븐일레븐에서는 충전된 캐시로 바로 상품구입이 가능하다.

머니트리 APP에서 친구나 지인에게 모바일상품권을 선물할 경우, 선물 받은 사람이 자신이 원하는 모바일상품권으로 언제든지 교환이 가능하므로 상대방이 어떤 상품을 좋아할지, 사용처가 가까운 곳에 있는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으며, 머니트리 캐시가 부족한 경우에는 계좌이체뿐만 아니라 휴대폰, TOSS, 컬쳐캐쉬, 비트코인 등으로도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갤럭시아컴즈 고광림 신규사업본부장은 “하나머니 뿐만 아니라, 은행, 카드, 주유 등 개별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고객의 포인트를 머니트리 캐시로 교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처를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며, 오는 5월부터는 GS25 편의점에서도 머니트리 캐시로 즉시 결제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