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과 구구단 소이가 듀엣으로 함께한 봄 시즌 송이 4월 4일 발매 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9일 선공개 된 가사를 보고 신곡의 제목을 맞히는 이벤트로 현재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속사 산타뮤직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는 경품으로 브아솔 영준과 구구단 소이가 듀엣으로 함께한 신곡의 사인 CD를 받을 수 있다. 앞서 공식 SNS를 통해 브아솔 영준과 구구단 소이가 함께한 듀엣 곡의 ‘제목 맞히기’ 이벤트를 접한 많은 팬들 사이에서 4월 4일 발매되는 신곡의 제목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벤트와 더불어 소이가 속한 걸그룹 구구단의 응원 영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구구단 멤버들은 “벚꽃 팡팡 터지는 봄에 어울리는 보컬인 소이가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 선배님과 듀엣을 함께해서 너무 기대돼요~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소울 영준과 걸그룹 구구단의 소이가 함께한 듀엣 곡은 4월 4일 낮 12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고은 신하균 결별, 공유 찌라시 내용 때문? “아니땐 굴뚝에도 연기”
ㆍ홍상수-김민희 행복, 세 번 멍든 홍상수 아내 “지금 죽을 맛이다”
ㆍ박명수 여의도 접촉사고 현장 포착`··2억원 레인지로버에서 내리면서 한 말이?
ㆍ차주혁, 팬 강간 구설 해체 후 대마초까지…왜 이러나?
ㆍ"여성 할례, 美서도"… 잔혹한 여성 통제 `할례`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