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온열의료기…환우 맞춤형 제품 개발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대표 이수훈)가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고객감동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즈는 명품 브랜드, 동반성장 브랜드 등 9개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온열의료기…환우 맞춤형 제품 개발
고려인삼바이오는 일반인을 위한 식품보다는 주로 몸이 중한 환우를 위한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보완대체식품 전문기업이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온열의료기 등을 중심으로 환우 맞춤형 상품 개발에 주력할 뿐만 아니라 전문 상담원의 고객 1 대 1 케어 시스템에 매진하고 있다.

제품을 생산해 판매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식생활 및 정서적인 부분까지 케어함으로써 궁극적인 보완대체식품 회사로 성장해가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있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고객감동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몸이 중한 환우를 위한 대체식품을 선보이는 전문회사답게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해 정서적인 면까지 아우르는 등 궁극적인 케어에 더욱 힘쓰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