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귓속말' 코너 몰린 권율, 반격 나설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귓속말 8회 캡처
    사진=귓속말 8회 캡처
    배우 권율이 위기 속에서 반격에 나설까.

    지난 1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 8회에서는 강정일(권율 분)이 오해 속에서 연인 최수연(박세영 분)에게 배신 당한 뒤 살인 용의자에서 벗어나기 위해 반격을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강정일과 최수연은 이동준(이상윤 분)과 신영주(이보영 분)의 작전에 휘말려 서로를 의심하게 됐다. 강정일은 최수연과 이동준의 키스 장면을 목격한 데 이어 최수연이 백상구(김뢰하 분)를 몰래 만나는 것을 알게 됐다.

    최수연 역시 '강정일을 믿지 말라'는 신영주의 충고에 연인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게 됐다. 결국 두 사람은 생존을 위해 ‘김성식 기자 살인사건’의 범인을 서로로 몰아가기 시작했다.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살인까지 저질렀던 강정일은 같은 편이었던 연인마저 잃으며 최악의 위기 상황을 맞았다. 그동안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빠른 전개 속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사건의 전후 관계를 파악하고 한 발 빠르게 움직이며 게임의 판을 주도해왔던 강정일이 특유의 철저한 상황 분석 능력과 빠른 대처 능력을 발휘, 앞으로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며 반격에 나설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권율이 열연 중인 드라마 ‘귓속말’은 매주 월, 화 밤10시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