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역량&부가가치 1위] 쿨맥스 소재 내의 '인기몰이'…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성·여성 내의 부문 - TRY
![[글로벌 브랜드역량&부가가치 1위] 쿨맥스 소재 내의 '인기몰이'…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https://img.hankyung.com/photo/201704/AA.13768534.1.jpg)
![[글로벌 브랜드역량&부가가치 1위] 쿨맥스 소재 내의 '인기몰이'…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https://img.hankyung.com/photo/201704/AA.13768546.1.jpg)
특히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흡습속건) 기능성 제품 ‘트라이 쿨루션’은 평상시 입을 수 있는 베이직라인, 운동 및 야외 활동에 적합한 액티브라인, 뛰어난 압박력으로 근육을 잡아주는 익스트림라인, 고기능성 원단의 세련된 프리미엄라인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 폭을 넓혔다.
![양선길 대표](https://img.hankyung.com/photo/201704/AA.13768545.1.jpg)
쌍방울은 라마단 기간과 이드 알피트르 축제 기간에 높은 판매율을 보인다. 금식 후 맛있는 음식과 선물을 주고받는 이드 알피트르 축제 기간에 선물로 트라이를 주고받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누리며 사업 안정기에 접어들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쌍방울은 해외 진출에 소극적인 국내 기업과는 다르게 적극적으로 해외 유통망 확보에 주력해 초기 시장 선점에 나서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중동 및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수출국을 늘려 트라이를 명실공히 세계인이 애용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역량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