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한도전' 거짓말과 배신 없는 진실한 추격전 나선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무한도전 트위터
    사진=무한도전 트위터
    ‘무한도전’이 거짓과 배신 없는 추격전에 도전한다.

    29일 오후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거짓말 안하는 추격전 ‘진실게임’ 편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번 ‘진실게임’은 추격전의 가장 큰 무기인 사기와 거짓말을 원천봉쇄, 거짓말이 아닌 진실을 말해야만 하는 이색 추격전이 펼쳐진다.

    추격전에 앞서 그동안 ‘무한도전’ 속 멤버들의 행동을 분석한 데이터 베이스와, 거짓말 테스트를 통해 진실 검증 시간을 가졌다. 처음에는 거짓말로 속마음을 속이던 멤버들은 전문장비의 정확성을 피할 수 없게 되자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진짜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긴장된 마음으로 추격전에 나서는 멤버들과 그 뒤를 쫒는 의문의 사람들. 행동이 범상치 않은 이들은 마치 그림자를 붙여놓은 듯 멤버들 특징까지 꼭 닮았는데 이 사람들이 하나, 둘 늘어나더니 추격전의 규모는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갔다.

    평화롭기만 한 여의도에 정적을 깨는 숨 가쁜 추격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누가 술래인지 알 수 없는 멤버들은 당황하기 시작하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거짓뉴스까지 판을 치자 모두들 혼돈에 빠지기 시작했다.

    ‘무한도전-진실게임’은 29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한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2. 2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3. 3

      [포토+] '넘버원' 설 연휴에 극장에서 만나요

      김태용 감독과 배우 장혜진, 최우식, 공승연이 29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최우식, 장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