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변성현 "설경구·임시완 출연 '불한당', 느와르 아닌 멜로 영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5월 18일 개봉
    '불한당' 변성현 감독 /사진=변성현 기자
    '불한당' 변성현 감독 /사진=변성현 기자
    변성현 감독의 '불한당'이 베일을 벗었다.

    2일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영화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변성현 감독)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변 감독은 "출연 배우 모두 팬이었기에 작업 하면서 즐거웠다"라며 "오랜기간 쓴 시나리오가 배우들을 통해 만들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뿌듯하고 감회가 새로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변성현 감독은 "남성 투톱 범죄 영화들이 굉장히 많다. 차별점을 스타일에 두고 싶었기에 미쟝센에 신경을 썼다"라고 밝혔다.

    또 "그 부분에 충실하기 위해 미술감독님과 이야기를 많이 했다. 콘티 작업할 때 함께 했다"라고 덧붙였다.

    변 감독은 "저는 이 영화를 계속해서 멜로 영화라고 얘기했다"라며 "이 영화 하기 전 봤던 영화들도 느와르 보다는 멜로영화였다"라고 말했다.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은 모든 것을 갖기 위해 불한당이 된 남자 재호(설경구)와 더 잃을 것이 없기에 불한당이 된 남자 현수(임시완)이 가까워지면서 의리와 의심이 폭발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오는 5월 18일 개봉.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정우 연인은 11살 연하 차정원…"결혼은 아니고 열애는 맞다" [공식]

      '7월 결혼설'이 불거진 배우 하정우(47)의 연인은 배우 차정원(36)으로 밝혀졌다.4일 차정원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한경닷컴에 "하정우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2. 2

      이 맛에 극장 가지…설 연'휴민트' [종합]

      액션부터 멜로까지 잘하는 맛집이다. 류승완표 첩보 활극 '휴민트'가 설 연휴 관객 입맛을 저격하러 온다. 영화 '휴민트'가 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시사회 ...

    3. 3

      하정우, 열애 중…7월 결혼설엔 "확정된 것 없어"

      배우 하정우가 제기된 7월 결혼설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으나 일정이나 계획은 구체화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4일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