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향기] 덧바르지 않아도 꿀광 피부…끈적이는 여름도 '거뜬'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는 모든 여성의 로망이다. 결점을 보완해주면서 동시에 투명해보이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파운데이션, 쿠션, 팩트, 컨실러 등 써볼 수 있는 제품은 다 써보기 마련. 특히 요즘처럼 갑자기 기온이 올라갈 때는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맑은 피부톤을 표현할 수 있는 화장품의 인기가 높다.

피부에 착 감기는 쿠션

베이스 메이크업의 강자로 꼽히는 비디비치는 올여름을 겨냥한 ‘퍼펙트 V핏 쿠션’을 새로 내놨다. 여러 단계에 걸쳐 잡티를 가리기 위해 화장품을 덧발라야 하는 수고를 덜어주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인 미백 기능성 ‘퍼펙트 화이트닝 쿠션’과 에센스 한 병을 모두 담은 ‘퍼펙트 에센스 쿠션’의 인기를 이어갈 신제품이다.

[여행의 향기] 덧바르지 않아도 꿀광 피부…끈적이는 여름도 '거뜬'
퍼펙트 V핏 쿠션의 가장 큰 강점은 크림과 파운데이션, 파우더의 기능을 한데 모았다는 점이다.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잡티를 잘 가려주는 효과도 있다. 리프팅 성분인 아이디얼 리프트, 아기렐린C를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탄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무엇보다 피부에 발랐을 때 착 감기는 느낌이 남다르다. 크림 겔 타입의 제형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매끈하게 발린다고 한다. 이 크림 겔 타입 제형 안에는 실키 파우더가 들어 있다. 촉촉한 쿠션이지만 마치 보송한 파우더로 마무리한 것처럼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내 비디비치매장
신세계백화점 내 비디비치매장
보습력도 높였다. 캐모마일꽃에서 추출한 수분, 자스민오일, 로즈마리잎 오일 등 8가지 천연 성분과 강력한 보습 성분으로 제조했다. 더운 여름 날 화장을 하면 자칫 뭉치거나 들뜰 수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피부결 사이사이를 잘 채워넣을 수 있도록 보습력을 높인 것.

용기도 다르게 제작했다. 수분이 쉽게 날아가는 기존 스펀지 용기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제품 안에 구멍을 통해 화장품 양을 조절할 수 있는 이중 구멍(네트 원홀) 형태로 만들었다. 미세망이 있기 때문에 뭉침 없이 고르게 제품을 펴 바를 수 있다. 자외선 차단 효과(SPF30 PA+++)도 갖췄다.

사전 예약구매하면 미스트 증정
[여행의 향기] 덧바르지 않아도 꿀광 피부…끈적이는 여름도 '거뜬'
비디비치는 퍼펙트 V핏 쿠션 출시를 알리기 위해 탤런트 송지효 씨(사진)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송씨는 중국 유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웨이보에서 500만명에 달하는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라며 “우아하면서도 상큼발랄한 이미지를 갖고 있기 때문에 비디비치의 해외 시장 진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송씨는 이번 광고를 통해 V라인을 강조했다. 강렬한 조명으로 얼굴을 비추며 탄력 넘치는 피부, V라인, 매끄러운 피부를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춘 것이다.

비디비치는 퍼펙트 V핏 쿠션을 오는 11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한다. 전국 백화점 내 비디비치 매장에서 사전 예약 구매하면 비디비치의 정품 로즈 미스트(3만2000원)와 인텐스 마스크 1매를 증정한다. 퍼펙트 V핏 쿠션 가격은 5만8000원(12g×2).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