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소율 결혼
문희준♥소율 결혼
가수 문희준과 소율이 부모가 된다.

8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현재 만삭인 상태로 곧 출산을 앞두고 있다. 예정일은 이번주다.

결혼식을 올린 지난 2월에도 소율은 2세를 가진 상태였다고. 이에 대해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임신이 맞다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문희준-소율 부부는 이번 주 딸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있다"며 "새 생명의 탄생을 위한 조심스러운 배려였던 만큼 함께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주시다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지난해 문희준과 소율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속도위반으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고 강조한 바 있다.

소율은 지난해 9월 크레용팝 정규 1집 '두둠칫'을 발표했으나 공황장애를 이유로 활동을 중단해 의문을 자아내기도.

한편 두 사람은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지난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오다가 지난 2월 결혼했다.

< 문희준 소속사 공식입장 >

안녕하세요. 문희준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먼저 문희준-소율 부부의 경사스런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합니다. 언론에 보도된대로 문희준-소율 부부는 이번 주 딸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있습니다.

좀 더 일찍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한 부분은 머리 숙여 양해의 말씀 전합니다. 새 생명의 탄생을 위한 조심스러운 배려였던 만큼 함께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주시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새 가족을 맞이하게 된 문희준-소율 부부에게 아낌없는 축하와 응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