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CM 성년의날 ‘해피박스’(좌), 유니섹스 퍼퓸 ‘인피니트 컬렉션’ MCM 제공
사진: MCM 성년의날 ‘해피박스’(좌), 유니섹스 퍼퓸 ‘인피니트 컬렉션’ MCM 제공
독일에서 탄생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는 MCM만의 ‘해피박스(HAPPY BOX)’가 진행된다. ‘해피박스’는 MCM 남성용 지갑 1개, 여성용 지갑 1개와 글로벌 브랜드 립스틱 1개가 세트로 100개 한정 판매된다. MCM을 대표하는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지갑과 성년의 날을 대표하는 선물 중 하나인 립스틱까지 포함된 알찬 세트다.

이와 함께 MCM에서는 오는 13, 14일 양일간 성년의 날 선물 제품 구매 시 하루 20개 한정 수량으로 장미 꽃을 증정할 예정이다. 선물과 더불어 성년의 날의 상징인 장미 꽃을 준비하며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벤트와 함께 MCM에서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 저격을 위한 향수 선물을 준비했다. MCM에서트렌디하고 도시적인 노마드를 지향한 미래 럭셔리 감성을 담아 런칭한 ‘인피니트 컬렉션(INFINITE COLLECTION)’은 유니섹스 퍼퓸으로 세 가지의 독특한 향을 자랑한다.

향수업계 미래 탑 조향사로 조명 받는 제롬 디 마르노(Jerome Di Marno)가 개발한 ‘인피니트 컬렉션’은 신비로운 인센스 워터(Incense Water) 향,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화이트 티(White Tea) 향, 지중해를 담은 섬세한 오리스 워터(Orris Water) 향으로 구성돼 새로운 시작을 하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시공을 초월하는 여행의 감성까지 선물해준다.

MCM의 ‘해피박스’와 장미 꽃 증정 이벤트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M:azit 매장에서 한정 진행된다. ‘인피니트 컬렉션’은 MCM SPACE, HAUS, M:azit, KUNSTHALLE 및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과 MCM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