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큰 폭으로 빠졌던 낙폭과대주가 새 정부 기대감으로 인해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정치 불확실성이 사라짐에 따라 상대적으로 주식 저평가 국면이 심했던 ‘코리아 디스카운트’가 해소되고 있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특히 사드 배치로 인해 중국발 ‘몽니’에 시달렸던 화장품주 및 장기간 부진을 면치 못했던 의약품주가 꿈틀대고 있는 만큼, 여기서 대응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新 정부 기대감에 낙폭과대주 ‘꿈틀’...신용투자자들 스탁론 카드 꺼내드는데
한편, 대선 이후 스탁론 등 신용투자에 적극적으로 나선 개인들이 증가하고 있다. 장기간 증시 발목을 잡아왔던 정치 불확실성 해소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업계 1위인 하이스탁론 관계자는 “대선 후 상승장 지속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짐에 따라 스탁론 이용 문의도 증가하는 추세다”고 밝혔다.

새 정부 출범에 따른 컨벤션 효과로 모처럼 찾아온 수익실현 기회에 보다 높은 수익을 노려보려면 스탁론을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대 부담 없는 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대 최저수준 금리로 이용 가능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팬오션, 서울전자통신, 로체시스템즈, 씨트리, 텔콘, 옴니시스템, 모헨즈, 한일사료, 흥국, 아리온

부담 없는 연 2%대 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