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GM, 제주 전기차 에코 랠리서 특별행사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4회 제주 전기자동차 에코 랠리 대회 / 사진=한국GM
    제4회 제주 전기자동차 에코 랠리 대회 / 사진=한국GM
    한국GM은 '제4회 제주 전기자동차 에코 랠리 대회'에서 쉐보레 볼트 EV 특별행사를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제주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전기차 에코 랠리 대회는 전국 최초의 전기차 경주대회다.

    이곳에서 한국GM은 참가자 20명이 해안도로와 내륙을 300여㎞ 달리는 행사를 진행했다. 6시간에 걸쳐 완주한 결과 남은 주행 가능 거리가 최대 338km를 기록한 참가자도 있었다.

    홍보를 총괄하는 황지나 한국GM 부사장은 "볼트 EV는 압도적인 주행 거리와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다"며 "홍보와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볼트 EV는 1회 충전으로 383㎞가량 달릴 수 있는 전기차다. 시판되는 전기차 중 주행 가능 거리가 가장 길다. 급속으로 1시간 충전 시 약 300㎞ 넘게 달릴 수 있다. 완속 충전 시간은 9시간45분이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미, 서울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글로벌 최대 규모"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프랑스 브랜드 아미(ami)의 글로벌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열었다고 20일 밝혔다.아미는 세련되고 현대적인 도시 서울의 중심지에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따뜻한 감성을 강...

    2. 2

      생산자물가 4개월 연속 상승…D램 값 15% 올랐다

      반도체와 농축수산물 품목을 중심으로 지난달 생산자물가가 올랐다.20일 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생산자물가지수는 11월(121.31)보다 0.4% 높은 121.76(2020년 수준 100)으로 집계됐다.&nbs...

    3. 3

      뉴욕증권거래소, 토큰증권 거래 플랫폼 추진…24시간 주식거래 가능

      나스닥과 더불어 미국 뉴욕증시의 대표 거래소인 뉴욕증권거래소가 블록체인 기술을 토대로 연중무휴 주식 거래가 가능한 새 거래 플랫폼을 추진한다.뉴욕증권거래소의 모기업인 인터콘티넨털익스체인지(ICE)는 뉴욕증권거래소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