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프로듀스101 시즌2' 선택받지 못한 장문복, 'I Know You Know' 팀 자동 영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프로듀스101 시즌2
    사진=방송화면/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듀스 101 시즌2' ‘Oh Little Girl'팀에서 장문복을 방출했다.

    지난 2일 오후 방송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콘셉트 평가에서 연습생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장문복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먼저 콘셉트 평가 인원 재조정이 시작됐다. 지난 방송에서 방출된 연습생들의 공백으로 인해 팀을 재편해야하는 상황에 처했기 때문이다. 팀원이 남는 팀의 연습생들은 멤버들에게 점수를 주고 최하위 연습생들은 다른 팀으로 이동하게 됐다.

    결국 ‘Oh Little Girl'에서는 장문복을 방출 시켰고 장문복은 콘셉트 평가 인원 재조정으로 'I Know You Know'팀에 자동 영입됐다.

    김태동은 팀에 들어온 장문복에게 “형의 그 머릿결을 아주 잘 살릴 수 있는 춤”이 있다며 “열심히 해서 형을 떨어트린 ‘Oh Little Girl'팀에게 복수를 합시다”라고 팀의 사기를 돋우었다.

    이에 장문복은 “‘Oh Little Girl' 등수보다 위에 있으면 돼!”라고 맞받아쳐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