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한 결혼준비 위한 풍성한 혜택 담은 ‘인천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가계부채를 줄이기 위해 주택담보대출 규제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신혼집 마련으로 자금확보가 필요한 예비 신혼부부들은 더욱 더 허리띠를 졸라매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정된 결혼예산 안에서 신혼집에 할애해야할 비용에 대한 부담이 커지면서 상대적으로 결혼식과 혼수,예물, 신혼여행 등에 투자해야 할 금액을 조정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런 가운데 알뜰한 결혼식 준비를 위해 발품을 파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특별한 웨딩박람회가 열려 주목된다. 오는 6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인천계양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46회 인천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알뜰 결혼준비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 중 한 시간 마다 진행되는 타임이벤트에서는 샤넬, 루이비통, 몽블랑 등의 명품 지갑 및 가방을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 전원에게는 테디베어, 웨딩앤 웨딩체크리스트, 웨딩앤 동부 케어서비스를 증정한다. 또한 계약자 선착순 증정으로 토스터기, 무선 전기포트, 다리미 3종 중 1가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웨딩홀부스 상담&계약 이벤트로 상담 후 스티커를 3장 이상 모으거나 5만원 이상 가계약 진행 시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며, 한복, 예물, 허니문, 예복 부스 중 2가지 이상 방문해 상담 후 스티커를 모으면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밖에도 커플당 최대 2억원을 보장하는 동부케어 서비스와 예물, 예복, 한복 등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혼수 이벤트, 허니문 최대 1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허니문 이벤트 등이 마련되었다. 허니문 이벤트에서는 계약자에게 화물용 캐리어, 이태리 지아레티 라치오 전기그릴, 독일 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6종, 믹서기, 레꼴뜨 솔로오븐, 레꼴뜨 팟듀오 에스프리 등 6종 가운데 1개를 제공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이번 인천 박람회에서는 알뜰혼수장만을 위한 특별혜택과 함께 신혼가전 준비에 도움이 될만한 금액대별 사은품 및 하이마트 포인트 적립 등 실질적인 비용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했다”면서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결혼박람회인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다양한 웨딩사와 스튜디오, 스드메, 한복, 예물관련 업체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은 대한민국 대표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3년 연속 대상 수상, 2014년부터 2017년까지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인천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무료 초대권 신청은 웨딩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