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가 모바일 게임 쿠폰 앱 '겜박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각종 이벤트를 펼친다. /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NHN엔터테인먼트가 모바일 게임 쿠폰 앱 '겜박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각종 이벤트를 펼친다. / 사진=NHN엔터테인먼트 제공
NHN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게임 쿠폰 앱(응용프로그램) '겜박스'가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지난해 12월 출시된 겜박스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결제 가능성이 높은 이용자를 찾아내고, 맞춤형 타깃팅 쿠폰을 지급한다.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는 30만건을 돌파했다. 일 이용자 수는 2만명, 월간 이용자 수는 10만명에 달한다.

NHN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겜박스가 초기 안착에 성공한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빙고의 신' 이벤트는 겜박스의 다양한 서비스로 구성된 빙고판을 완성하면 박스를 받을 수 있다. 기간 내 모은 박스로는 각종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은 백화점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페이코포인트 등으로 구성된다.

NHN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게임 11개의 한정 쿠폰도 지급된다. '크루세이더퀘스트'와 '킹덤스토리' '2017갓오하' '우파루마운틴' '한게임포커' '한게임신맞고' 등이 행사에 참여한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