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컴백' 펜타곤 "비투비 정일훈, 곡 선물+칭찬까지…정말 감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펜타곤 쇼케이스 / 사진 = 변성현 기자
    그룹 펜타곤 쇼케이스 / 사진 = 변성현 기자
    그룹 펜타곤이 곡을 선물해준 비투비 정일훈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개최된 펜타곤의 세 번째 미니앨범 '세리머니(CEREMON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서다.

    이번 앨범의 수록곡 '뷰티풀'은 그룹 비투비 멤버 정일훈이 펜타곤에게 선물한 곡이다.

    이에 신원은 "정일훈 선배님이 곡을 주셨다는 것만해도 감사한데 또 그 곡이 너무 좋다. 심지어 디렉팅도 정말 열심히 봐주셨다"며 비투비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녹음할 때 우리가 많이 굳어있었는데 편안하게 해주셨다"며 "편하게 녹음해서 더 멋지게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또 키노는 "정일훈 선배님계서 계속 잘하고 있다며 칭찬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고 말했다.

    앞서 펜타곤은 지난 미니앨범 1,2집을 통해 보컬, 랩, 퍼포먼스 모두 가능한 아이돌 그룹으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이어 세 번째 미니앨범 '세레머니'를 통해서는 펜타곤의 차별화된 매력과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펜타곤은 지난 10일부터 2일 동안 두 번째 단독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났으며, 신곡 '예뻐죽겠네'로 활동을 이어간다.

    한예진 한경닷컴 기자 geni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